문의게시판

문의하기
재약정문의
닉네임: 뚱글군    작성일: 2025-03-03    조회수: 77
안녕하세요 재약정문의 드림니다 인터넷은 프리미엄안심1기가 iptv는 프리미엄1 고급1 베이직1을 사용중입니다 우리집지킴이easy2 구글패키지도 가입중입니다 우리집지키이만 약정기간이 남았고 나머지는 24년으로 만료되었습니다 요금은 월 63,250원 납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휴대폰 변경하면서 재약정까지 같이 하려고 진행했었는데요 결국에는 취소되었습니다 ai스피커랑 메쉬 선택1필수라해서 스피커선택해서 설치했는데 취소 되었는데도 안 가져 가네요(대리점에서 신청하면 설치비 무료로 알고 있었는데 설치비도 2만2천원 청구햐셨습니다) 취소사유는 재 약정 진행할 때 상품권 48만원도 드릴수 있지만 요금 할인 해주신다고 하셔서 저도 흔쾌히 좋다고 했습니다 근데 마지막에 월 청구금액이 기존 63,250원에서 65,45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9개월 이후 티비 요금제 베이직 변경 시 59,400원 이라고 했습니다 근데 기존에 프리미엄을 시청하고 있는데 굳이 베이직으로 변경하면서 할인해 준다는 게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아 상품권 2만원준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티비 3대중에 한대만 재약정을 진행한다고 하는것도 무슨얘긴지 이해할수 없었습니다 물론 3대중 마지막 베이직이 태블릿Tv인데 이게 문제가 된건 사실이지만 2번티비는 재약정가능한데 왜그런지 1대만 재약정을 한다고 했습니다 태블릿Tv가 레노버인데 1년좀 지나서 고장이나서 유플러스 센터에 문의하니 레노버에서 수리해야한다고 해서 레노버에 문의하니 메인보드 고장이라고 수리비가 20만원이 넘게 든다고 해서 포기하고 유플러스 센터에 중고로 사서 연결가능하냐고 했더니 안된다고 수리하셔서 그거 쓰셔야 한다고 그래서 울며겨자먹기로 그냥 돈만 냈어요 이번에 재약정하면서 tv프리5se로 변경하려고 하니 태블릿 신규로 받아서 재약정하려고 근데 안된다고 합니다 신규가입밖에 안된다고 해지하고 6개월이후에 가능하다고 이제 질문 1)재약정을 하면 요금이 인상되는건지 2)tv프리5se 태블릿받는거포함 재약정이 안되는건지 3)솔직히 현금 상품권 이런거 보다 요금할인이 더 좋은데 얼마나 할인 받을수 있는지
수정 삭제 목록
관리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부분을 정리해보면 다른 곳을 통해 엘지유플러스 인터넷과 티비 재약정 신청하셨고 , 설치까지 받으셨는데 결과적으로는 재약정 취소를 하셨다는 말씀이시네요. 유플러스의 경우 재약정 완료 이후 상품권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1달이내에는 취소가 가능하신데요 . 다만 약저기간에 대해서는 원복이 되지만 재약정시 변경된 요금제 및 장비에대해서는 취소가 안되어 바뀐장비로 인해 설치비가 부과 되신걸로 보여집니다. 고객님들 마다 받으실수 있는 사은품 혜택은 어느정도 정해져 있다고 보셔야 하고요. 그걸 사은품으로 받으실지 요금할인으로 받으실지는 고객님께서 선택하셔야 합니다. 저희 알싸통신에서는 고객님께서 이용중이신 상품을 실시간 조회하여 불필요한 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으시거나 요금을 절감할수 있는 부분을 찾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TV프리5SE 모델은 출시된지 얼마 안된 모델로 약정기간이 아직 남아있으셔서 재약정이 안되시는 것 같습니다. 상담예약 또는 카톡문의 주시면 보다 정확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부분을 정리해보면 다른 곳을 통해 엘지유플러스 인터넷과 티비 재약정 신청하셨고 , 설치까지 받으셨는데 결과적으로는 재약정 취소를 하셨다는 말씀이시네요. 유플러스의 경우 재약정 완료 이후 상품권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1달이내에는 취소가 가능하신데요 . 다만 약저기간에 대해서는 원복이 되지만 재약정시 변경된 요금제 및 장비에대해서는 취소가 안되어 바뀐장비로 인해 설치비가 부과 되신걸로 보여집니다. 고객님들 마다 받으실수 있는 사은품 혜택은 어느정도 정해져 있다고 보셔야 하고요. 그걸 사은품으로 받으실지 요금할인으로 받으실지는 고객님께서 선택하셔야 합니다. 저희 알싸통신에서는 고객님께서 이용중이신 상품을 실시간 조회하여 불필요한 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으시거나 요금을 절감할수 있는 부분을 찾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TV프리5SE 모델은 출시된지 얼마 안된 모델로 약정기간이 아직 남아있으셔서 재약정이 안되시는 것 같습니다. 상담예약 또는 카톡문의 주시면 보다 정확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